소년시대 다시보기: 온양 찌질이의 부여 짱으로의 성장 이야기

소년시대

소년시대 다시보기: 온양 찌질이의 부여 짱으로의 성장 이야기 – 1989년, 충청남도 안에서 온양 찌질이로 알려진 병태는 삶에서 안 맞고 사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던 소년입니다. 그러나 운명은 그에게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의 변화를 가져오게 합니다. 온양 찌질이에서 부여 짱으로 둔갑하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인물 소개

  1. 병태 (온양 찌질이): 충청남도 아산 온양에서 살던 왜소하고 나약한 소년. 학교라는 작은 사회에서는 먹이사슬의 최하층이었지만, 아버지 때문에 야반도주로 온 옆동네 부여에서 부여농고 전학생이 되면서 인생이 전환점을 맞이합니다. 뜻하지 않은 사건에 마주치며 예상치 못한 반전을 겪게 됩니다.
  2. 부여의 흑거미: 유명한 싸움꾼으로 불리는 이 인물은 약자를 위해 자신의 행복과 사랑을 위해 폭력을 사용하는 품위 있는 인물입니다. 그의 이야기는 강한 외형 뒤에 숨겨진 따뜻한 면을 탐험하며 전개될 것입니다.
  3. 아산의 백호: 아산 지역 일대의 학교를 평정하는 ‘아산의 백호’라 불리는 인물은 어떤 이야기를 간직하고 있을까요? 그의 행적과 이야기는 소년시대 다시보기에서 풀릴 것입니다.
  4. 부여의 소피 마르소: ‘부여의 소피 마르소’는 남학생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인물로 불립니다. 그녀의 매력과 이야기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됩니다.


소년시대 다시보러 가기

소년시대 다시보기는 충청남도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소년의 성장과 도전, 사랑과 우정의 미소년 시절을 그립니다. 지난 1989년의 부여를 배경으로 한 이 이야기는 감동과 재미, 그리고 다양한 감정을 담아내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전하고 있습니다.





 


소년시대 다시보러 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