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시티 in 부산: 부산 다시보기와 기획 의도

로맨틱 시티

로맨틱 시티 in 부산: 부산 다시보기와 기획 의도 – 한류 문화의 세계적인 중심지로 떠오르는 부산, 그 도시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다시 살펴보자.





 

동북아 물류의 중심지로서, 한류의 중심 도시로 손꼽히며, 국제 행사의 무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부산은 미래를 향해 선도하는 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그린(Green) 도시로서의 모습까지 선보이며, 부산은 도심의 아름다움과 함께 다채로운 즐거움을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산의 다면적인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도심 여행 예능”으로 탄생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 프로그램은 ‘로맨틱 시티 in 부산’으로, 대한민국 부산이 2030 EXPO를 유치하고자 하는 의지와 실현된 모습을 전 세계에 알리고자 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맨틱

기획의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한류 문화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한 부산. 이 도시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세계에 알리고자 하는 의지가 ‘로맨틱 시티 in 부산’의 기획의도에 담겨 있습니다. 동북아 물류의 중심지로서의 역할, 한류 중심 도시로서의 명성, 국제 행사 도시로의 발돋움, 미래를 선도하는 도시로서의 모습, 그린(Green) 도시로서의 특징까지 모두를 담아내어 부산의 참 모습을 세계에 전하고자 하는 것이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입니다.


로맨틱 시티 in 부산 보러 가기

로맨틱 시티 in 부산

이 프로그램은 2023년 11월 12일(일)부터 2023년 11월 28일(화)까지 방송되며, 매주 일요일 24시 15분과 매주 화요일 17시 50분에 방송됩니다. 프로그램의 기획은 유윤재가, 프로듀서는 박승민이 맡았으며, 최재원, 최미, 김주현, 김나연, 강선영, 김영주, 최홍석 등 다양한 연출진과 작가진이 참여하여 풍부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MC

이 프로그램의 MC는 황광희, 윤두준, 손동운, 김민규, 박상남이 맡아 참가자와 시청자를 즐겁게 이끌어 나갈 예정입니다. 이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부산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굴하고, 그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부산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로맨틱 시티 in 부산 보러 가기
 

결론

로맨틱 시티 in 부산은 부산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최대한으로 담아내어 세계로 소개하는 동시에, 부산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대한민국 부산의 2030 EXPO 유치에 대한 열망과 실적을 알리며, 한류 문화의 중심지로서 부산의 위상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