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크리처 다시보기: 비극의 소희와 상태의 전쟁

경성크리처

경성크리처 다시보기: 비극의 소희와 상태의 전쟁 – 1945년 봄, 쓸쓸한 어둠이 드리웠던 시대. 인간의 탐욕으로 탄생한 괴물들과 사투를 벌이던 두 청춘의 이야기, ‘경성크리처’를 다시 살펴봅시다. 이 작품은 호러 장르로 선보이며, 생존이 전부였던 비극의 시기를 배경으로 박서준과 한소희 주연으로 등장합니다.





 

주연

  1. 박서준 / 장상태: 북촌에서 가장 핫한 자산가이자 경성 제일의 정보통인 장상태. 살아남기 위해 악으로 깡으로 버티는 인물로, 세상 살아가는 처세술에 본능적으로 강합니다. 타고난 순발과 통찰력, 그리고 특유의 친화력으로 북촌을 주름잡는 유명인사로 떠오릅니다. 그러나 정의보다는 눈앞 현실만을 믿고 따르다가 윤채옥과의 만남을 통해 사람답게 살아가는 것을 고민하게 됩니다.
  2. 한소희 / 윤채옥: 소문난 ‘토두꾼’으로 알려진 윤채옥은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와 함께 만주와 상해를 넘나들며 살아남는 법을 터득한 강하고 용감한 인물입니다. 현실이 처참하고 악몽 같더라도 악착같이 살아남는 데에는 총과 칼을 다루는 능력이 뛰어나죠. 10년 전 사라진 어머니의 행방을 찾기 위해 경성에 온 윤채옥은 태상과 인연을 맺으며 의문의 연쇄 실종 사건을 추적하다가 끔찍한 현실과 마주하게 됩니다.





 


경성크리처 다시 보기
 

크리에이터

강은경과 정동윤이 이 작품을 창작한 크리에이터로 나서, 그들의 솜씨로 호러와 스릴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습니다. 강은경과 정동윤의 작품은 이 작품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공포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결론: ‘경성크리처’는 비극의 시대에 펼쳐진 두 청춘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에게 현실과 인간 본성에 대한 진지한 사유를 전하고 있습니다. 박서준과 한소희의 연기로 더욱 깊어진 감동을 느껴보세요. 이 작품은 미스터리와 스릴, 감동까지 완벽하게 어우러져 있어, 파트 1과 2를 확인하며 그 깊이 있는 이야기를 만끽해보시기 바랍니다.


경성크리처 다시 보기

예고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